티스토리 뷰
목차
낮과 밤이 다른 그녀 계지웅 7회 줄거리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낮에는 임순으로 변하여 MZ세대로서 스피드 한 문서 작업과 계지웅 검사와 사무장의 꼰대같이 시키는 일처리도 유연하게 처리하는 능력을 보이며 인정받게 되었고, 사무실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 7회는 서한지청의 회식 자리에서 시니어 인턴 임순과 에이핑크 정은지의 러블리한 둘만의 합동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계지웅은 서한시에 일어나고 있는 펜타닐과 관련된 사건들을 수사하던 중 학생들의 손목에 붙어 있는 마약패치를 보고 현장에 출동하였고 이미진(정은지)의 도움으로 배달꾼을 검거하게 된다. 종합민원실에 근무하는 고원은 임순을 몰래 뒤따라가던 중 낮에는 임순이 었던 이미진이 밤에는 진짜 이미진으로 바뀌는 순간을 확인하게 되고, 계속 이미진의 뒤를 밟아 확인하게 된다. 또한 계지웅은 엄마의 살인사건을 알아보던 중 시니어근무자 백철규를 낯이 익다 생각하고 수상하게 여기기 시작한다.
회식 중 임순은 정은지와의 에이핑크의 합동무대를 선보이게 되고, 취하게 된 임순은 저녁이 되자 이미진으로 변하게 될 위기에 처하지만 다행히 고원(백서후)의 도움으로 계지웅(최진혁)이 앞에 있어도 다행히 변하는 과정은 보지 못하였다. 8회에서는 계지웅이 다른 남자의 품에 안겨 기절해 있는 이미진을 어떻게 생각하게 될지, 민원실의 고원은 과연 임순의 비밀을 지켜내 줄지 궁금해진다.
6, 7회 재방송
에이핑크 미스터츄 보기👆️ 고원(백서후) 인스타그램👆️ 6회 재방송 보기👆️NOW 모바일앱으로 7회 재방송 보기👆️ OST 떴다 그녀 - 채보훈 👆️ 계지웅(최진혁) 인스타그램👆️
임순과 이미진의 미스터 츄 합동공연
▼클릭▼ 러블리한 두 배우님의 합동공연▼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시청률(6,7회)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가 시청률과 화제성을 다잡은 가운데, 배우 이정은은 K-콘텐츠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선정한 6월 4주 차 TV 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한 가운데 출연자 화제성 1위에는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정은지가 선정, 3위는 '놀아주는 여자'의 엄태구, 4위는 '졸업' 정려원이 이름을 올렸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화제성과 함께 6회 시청률이 전국 7.7프로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수도권 8.2프로로 연달아 최고 시청률울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출처-JTBC)
▼자세한 시청률 보기 아래 클릭▼
▼클릭 8회 보러가기▼
과연, 8회에서는 어떤 이야기로 전개가 될지 궁금해지며 기대해봅니다